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좋은사람들 수선서비스 정책 변경 안내 2020.09.28
  • share
  • facebook
  • twitter
  • kakaostory
  • link

안녕하세요.

좋은사람들 온라인 공식몰 입니다.


좋은사람들 수선서비스 정책 변경에 따라 해당 내용을 고지하오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수선 불가한 경우 


1) 제품 구입일 기준 2년이 지난 제품 또는 품번이 확인되지 않는 제품 

2) 럭키박스외 특가 또는 이벤트/기획 상품

3) 브라, 이지/파자마를 제외한 상품 



■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 무료수선 ]


1) 정회원이 정상가로 구입하는 경우 (비회원/간편회원 제외)

2) 정상가로 구입한 제품을 구입 후 1년 이내에 수선 의뢰하는 경우


[ 유료수선 ] 


1) 할인제품 또는 사용중 제품을 수선 의뢰하는 경우

2) 제품 구입 후, 1년 이상 2년 미만의 제품을 수선 의뢰하는 경우


[ 수선불가 ] 


1) 품번이 확인되지 않는 제품 (품번이 지워져서 안보이거나, 세탁라벨을 제거한 제품)

2) 구입 후, 2년이 초과한 제품 (부자재의 보관기준은 2년)

3) 세탁이 완료되지 않은 제품 (미세탁 제품 접수 불가)


[ 유의사항 ]  


1) 고객의 과실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수선 가능여부 확인후 접수 가능합니다. 

2) 수선 완료 제품은 재수선,교환/환불이 불가능 하므로 접수전에 반드시 내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3) 상품 수령후 수선 접수할 경우,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수선 서비스 개시일 : 2021년 상반기 (예정)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재공지 하겠으며,

원활한 주문/결제 시스템 구현을 위하여 서비스 개시일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쇼핑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로그인을 하시겠습니까?

비회원 주문 시에는 좋은사람들에서 드리는 할인 및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