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FAQ

  • 구매/결제
    자세히보기 결제창이 뜨지 않거나 오류가 나요 화살표이미지

    먼저, 결제창이 뜨지 않는 경우 고객님께서 실행하셨던
    프로그램을 모두 닫고 결제창만 켜놓은상태에서 실행부탁드립니다. 
    만약, 위의 모든 사항을 지켜도 안될 시엔 아래의 마법사 설치를 해주세요. 

    [결제창 이니페이 마법사 설치] <클릭


    INIpay 마법사는 이니시스 
    이니페이 마법사는 이니시스 만의 기술지원 서비스로서 이니페이 플러그인 이용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 진단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설치만으로 고객님의 문제를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이니페이 마법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니페이 마법사는 이니페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검사하고 복구해드립니다. 
    이니페이 마법사가 실행되는 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저장해야 하는 데이터가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있다면 저장하시고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이니페이 마법사를 통해 고객님의 어떠한 정보도 유출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카드 결제시 ""페이지 오류, connect error, etc"" 의 메세지가 나오고, 
    마이페이지에 거래내역이 나오지 않을 때에는 주문이 되지 않은 것이니 다시 시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중복결제가 의심 나시는 고객님께서는 1:1상담 이나 예스코드 고객센터 080-320-1925 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1상담
  • 매킨토시는 일반 PC와는 다른 시스템 체계로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와 인터넷 뱅킹, 사이버 증권거래 등 기타 금융거래 이용도 불가능합니다.
    향후 다른 금융 거래가 가능하면 안전결제서비스(ISP)도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안전결제(ISP)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PC의 브라우저 사양
     ① 일반적으로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노트북,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매킨토시를 포함한 오래된 사양(MS Internet Explore 4.0 미만)이나, 
         특수한 PC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상담
  • 기타
    자세히보기 ActiveX 컨트롤 설치가 안되요. 화살표이미지

    윈도우 XP 서비스 팩2(SP2)를 설치하신 고객님께서는 서비스 팩2의 ‘프로그램 설치 보안설정 강화’ 에 따라 악의적인 코드를 심을 수 있는 혹은 원치 않는 ActiveX 설치를 차단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ActiveX의 컨트롤 설치를 묻습니다.


    좋은사람들 온라인 쇼핑몰은 로그인 및 주문/결제 등의 서비스 이용 시, ActiveX를 설치가 필요하며, 
    설치가 안 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팝업 차단 해제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사용안함 클릭

    2. 임시 파일 정리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②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 삭제 클릭 후 ''임시 인터넷 파일'' , ''쿠키'' 선택 후 ''삭제'' 클릭
      ③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 설정 클릭 후 ''페이지를 열 때마다'' 선택 후 ''확인'' 클릭

    3. ActiveX 컨트롤 관련 설정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수준 클릭
      ② 아래 항목의 상태를 ''사용''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ActiveX 스크립팅''
          - ''서명안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 ''서명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 ''스크립팅을 해도 안전하다고 표시된 스크립트 ActiveX 컨트롤*''
          - ''스크립팅하기 안전하지 않는 것으로 표시된 ActiveX 컨트롤 초기화 및 스크립팅'' 
          -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 실행''

    ※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의 초기화를 원하실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원래대로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하여도 설치가 되지 않을 경우, ActiveX 컨트롤 삭제 후 재설치를 권해드립니다.

    ActiveX 컨트롤 삭제 후 재설치 방법
      ① 사용중인 모든 웹 브라우저를 종료 후
      ② 시작 > 제어판 > 인터넷 옵션의 프로그램 탭의 추가 기능 관리를 선택
      ③ 추가 기능 보기 및 관리 목록에서 보안 관련 ActiveX 선택 후 더블 클릭하여, 추가 정보 창에서 제거 를 클릭합니다.
      ④ 좋은사람들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다시 한번 결제를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 ActiveX 컨트롤 항목을 삭제하여도, 
        기존에 방문하던 서비스 접속 시 필요한 ActiveX 재설치가 가능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1상담
  • 인터넷 안전결제(ISP) 이용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확인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안전결제(ISP) 신청 시, 'initialize fail(초기화 실패)' 또는 '플러그인 초기화' 라고 확인되는 경우
         : 설치되어 있는 안전결제(ISP)를 삭제 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① 열려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은 다음
         ② 시작 버튼 클릭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탐색기 실행
         ③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에서 KVPplugin00 Control 파일 삭제합니다.
         ④ 삭제 후 다시 인터넷안전결제(ISP) 를 신청하거나, 수동설치파일을 설치한 후 다시 신청합니다.


    2) 카드번호와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하고 화면이 종료되는 경우
         ① 시작 버튼 클릭 → 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kvpvcd.dll을 찾습니다.
         ② 검색결과에서 C:WINDOWSSYSTEM32(SYSTEM) 위치에 있는 kvpvcd.dll 파일을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3) 해지한 카드의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는 경우
        ① 시작 버튼 클릭 → 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vcard를 찾습니다. 
        ② 검색결과에서 찾아진 모든 파일을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1상담
  • 서비스일반

    상품 주문 시점 또는 주문 완료 후에 마이페이지>나의 쇼핑정보>영수증 발행 에서 
    주문건별로 현금영수증 또는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1:1상담
닫기
로그인을 하시겠습니까?

비회원 주문 시에는 좋은사람들에서 드리는 할인 및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