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FAQ

  • 구매/결제
    자세히보기 ★ 주문/배송 안내 화살표이미지

    * 주문안내 


    ㆍ평일 오후 2시까지 결제완료시, 당일 출고됩니다.(택배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ㆍ주문상품 중 일시품절 상품 발생 시, 재입고 후 추가 발송됩니다.(준비된 상품 선발송)


    ㆍ주문/배송에 대한 확인은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주문내역 변경 및 취소는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 [상품준비중] 단계라도 포장완료 후, 발송 전 단계로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  주소지 오기재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처리불가, 제품 회수 미처리에 관하여 당사의 책임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 배송안내 (롯데택배)


     ㆍ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4만원 미만 시 2,500원)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방 동일
       └ 무료배송 할인혜택을 받으신 주문건을 반품 하실 경우, 할인받은 배송비는 청구하게 됩니다.
     

    1:1상담
  • 구매/결제

    좋은사람들 상품권은 

    전국 보디가드, 예스, 섹시쿠키 전문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백화점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를 통해 키스포인트 전환 신청 후, 상품권 발송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포인트 전환 신청 (마이페이지 >포인트 내역조회 >상품권 포인트 교환신청)
    2.본사로 상품권과 접수증 발송 (고객님 부담으로 ‘우체국 유가증권 등기우편’ 발송, 전환 신청 접수증 첨부/ 전환 신청시 출력 가능)
    3.배송 중 상품 (등기 접수 후 2~3일 후 포인트 지급)
    4.배송완료 상품 (포인트 내역조회 통해 확인) 


    <상품권 발송안내>
    상품권을 반드시 고객님 부담으로 ‘우체국 유가증권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내실곳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4다길 41 마포타워빌딩 2F ㈜좋은사람들]


    발송 시 출력한 접수증 또는 메모지에 신청인 ID와 성함을 기재하여 보내주세요.

     

    1:1상담
  • 구매/결제
    자세히보기 결제창이 뜨지 않거나 오류가 나요 화살표이미지

    먼저, 결제창이 뜨지 않는 경우 고객님께서 실행하셨던
    프로그램을 모두 닫고 결제창만 켜놓은상태에서 실행부탁드립니다. 
    만약, 위의 모든 사항을 지켜도 안될 시엔 아래의 마법사 설치를 해주세요. 

    [결제창 이니페이 마법사 설치] <클릭


    INIpay 마법사는 이니시스 
    이니페이 마법사는 이니시스 만의 기술지원 서비스로서 이니페이 플러그인 이용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 진단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설치만으로 고객님의 문제를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이니페이 마법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니페이 마법사는 이니페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검사하고 복구해드립니다. 
    이니페이 마법사가 실행되는 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저장해야 하는 데이터가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있다면 저장하시고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이니페이 마법사를 통해 고객님의 어떠한 정보도 유출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카드 결제시 ""페이지 오류, connect error, etc"" 의 메세지가 나오고, 
    마이페이지에 거래내역이 나오지 않을 때에는 주문이 되지 않은 것이니 다시 시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중복결제가 의심 나시는 고객님께서는 1:1상담 이나 예스코드 고객센터 080-320-1925 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1상담
닫기
로그인을 하시겠습니까?

비회원 주문 시에는 좋은사람들에서 드리는 할인 및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구매